본문 바로가기

종교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조혜수 바이얼리니스트 홍보대사로 위촉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조혜수 바이얼리니스트 홍보대사로 위촉


[시사타임즈 = 강광일 기자] 세계성시화운동본부는 13일 아침 서올 종로5가 연동교회 드보라실에서 열린 제148차 성시월요조찬기도회에서 17세의 나이에 미국 피바디음대에 4년 전액장학생으로 합격한 바이얼리니스트 조혜수 양(순복음강남교회)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조혜수 양은 예술의 전당 음악영재아카데미(8살)와 뉴질랜드 ‘University of Canterbury School of Music’의 Pettman Junior Music Academy 전액 장학금으로 공부했고, 태화크리스천국제학교 (중학교) 졸업과 홈스쿨링을 하면서 검정고시로 고등학교 졸업 자격을 취득했다.

 

조혜수 양은 지난 3월 미국 뉴욕 쥴리아드음대와 맨하탄음대, 존홉킨스대학교 피바디음대 등 세개 대학에 동시 합격해 화제가 됐으며, 그중 4년 전액 장학금을 지원하는 피바디음대에 진학하기로 결정했다.

 

조혜수 양은 최근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목사 이영훈)를 비롯한 교회들에서 바이얼린 연주를 통해 하나님을 찬양하고 있다.

 

6월2일 주일에는 경남 창원 임마누엘교회(담임목사 이종승 목사, 경남성시화운동본부 상임회장, 예장백석 부총회장) 중고등부 총력전도주일과 저녁예배에서 바이얼린 연주와 간증을 전할 예정이다.

 

조혜수 양의 어머니 하지나 집사는 세계성시화운동본부 민들레중보기도 회원이자 순복음강남교회 어머니기도회 회장으로 섬기고 있다. 하 집사는 혜수 양을 기도와 말씀으로 양육했다.

 

한편 이날 조찬기도회의 설교는 지난 7일 장신대학교(총장 김명용 목사)에서 명예신학박사학위를 받은 박희민 목사(미주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가 담당했다.

 

강광일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