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강원성시화운동본부 창립…초대 대표회장에 원종국 감독 선출

강원성시화운동본부 창립…초대 대표회장에 원종국 감독 선출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강원도성시화운동본부가 20일 창립모임을 갖고 초대 대표회장에 원종국 감독(춘천제일감리교회)을 선출했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전용태 공동총재, 김철영 사무총장을 비롯한 양명환 목사(횡성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김용상 목사(원주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김준식 장로(동해성시화운동본부 부본장), 정계항 장로(횡성홀리클럽회장) 등 강원도 내 시군 성시화운동본부 대표들은 춘천제일감리교회에서 창립모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강원도성시화운동본부의 대표회장에 원종국 감독, 상임회장에 양명환 목사, 남정민 장로(원주제일장로교회), 감사에 정계항 장로, 김준식 장로를 선출했다. 사무총장에는 김영명 장로(순복음춘천교회)가 선임됐다.


           강원성시화운동본부는 20일 춘천제일감리교회에서 창립총회를 갖고, 원종국 감독을 초대

           대표회장으로 선출했다. ⒞시사타임즈



초대 대표회장에 선출된 원종국 감독은 “1972년 춘천에서 시작된 성시화운동이 전국과 해외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강원도 내 18개 시군 성시화운동본부를 결성하여 거룩한 도시 만들기를 적극적으로 감당하겠다”고 다짐했다.

 

원 감독은 또 “성시화운동본부가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사회변혁에 대한 기대감을 주고 있다”며 “교회들이 힘을 모아 도시를 깨우는 운동이 크게 일어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원도성시화운동본부는 앞으로 전도운동, 기도운동, 구제운동을 강원도 성시화운동의 모토로 하여 전 시군 지역에서 교회연합 전도대회, 블레싱운동, 시군정과 연합한 구제활동을 펼쳐나가기로 했다.

 

양동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