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수지가 부른 ‘바람바람바람’ 음원 무료 공개

수지가 부른 ‘바람바람바람’ 음원 무료 공개

김수현-수지의 빈폴아웃도어 뮤직드라마, 4일 만에 유투브 40만 돌파

 

 

[시사타임즈 = 강혜숙 기자] 지난 6일 공개된 빈폴아웃도어 전속모델 ‘수수커플’ 김수현-수지의 뮤직드라마 ‘바람바람바람’이 공개된 지 나흘 만에 유투브 조회수 40만을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바람바람바람’ 음원이 무료로 공개됐다.

 


빈폴아웃도어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3월11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뮤직드라마 BGM인 수지의 ‘바람바람바람’을 무료로 배포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뮤직드라마 ‘바람바람바람’은 KBS2TV ‘드림하이’ 이후 3년만에 선보이는 김수현-수지의 감성 연기호흡과, 짜임새 있는 구성, 중독성 있는 노래 등이 인기요인으로 네티즌들 사이에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지가 직접 부른 빈폴아웃도어 BGM ‘바람바람바람’ 80년대 가수 김범룡의 히트곡 ‘바람바람바람’을 보사노바 풍으로 재해석했다.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쉬운 멜로디에 수지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이다.

 

빈폴아웃도어의 김수현, 수지의 뮤직드라마는 빈폴 홈페이지(http://www.beanpole.com) 및 유투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수지가 직접 부른 빈폴아웃도어의 ‘바람바람바람’은 삼성뮤직, 멜론, 지니, 벅스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빈폴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eanpole.kr)은 오는 3월16일까지 추첨을 통해 김수현 수지의 윈드브레이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혜숙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