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나만의 당신> 송재희, 안방극장 사로잡은 카리스마 6종 세트 화제

<나만의 당신> 송재희, 안방극장 사로잡은 카리스마 6종 세트 화제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SBS ‘나만의 당신’ (극본 마주희/ 연출 김정민)에서 나쁜 남자 강성재로 열연하고 있는 송재희의 카리스마 6종 세트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제공: 온라인 커뮤니티 . ⒞시사타임즈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사진에는 드라마 속 송재희(강성재 역)의 활약상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강렬한 표정들이 담겨 있어 시선을 집중케 하고 있는 것.

 

극 중 송재희는 본처인 이민영(고은정 역)을 두고 자신의 야망을 위해 한다민(이유라 역)과의 결혼을 강행go 시청자들을 아연실색케 하고 있는 상황. 그의 이러한 악행마저 카리스마 있게 표현해내는 송재희의 입체적인 연기는 강성재의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내어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송재희는 회를 거듭할수록 물오른 악역연기를 선보이며 눈빛만으로도 강렬한 압도감을 선사, 드라마를 이끄는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높이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송재희 카리스마 대박!”, “송재희 때문에 이 드라마 본다”, “송재희 연기 짱인 듯 매번 다르네”, “송재희 분노연기 멋있다”, “송재희, 나쁜 남자가 이렇게 멋있어도 되나요?”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신혼여행에서 돌아온 송재희가 돌아와 달라고 애원하는 이민영에게 차가운 말투로 제발 떠나달라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 그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긴장감을 더했다.

 

송재희의 카리스마 열연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아침연속극 ‘나만의 당신’은 매주 월~금 오전 8시30분에 방송된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