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스마트학생복 ‘가족愛 수기 공모전’ 진행

스마트학생복 ‘가족愛 수기 공모전’ 진행

7월29일까지 가족에 대한 사랑추억 담긴 이야기 공모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스마트학생복(대표 심규현)이 제2회 ‘가족사랑의 날’ 홍보 캠페인인 ‘응답하라 수요일愛’의 일환으로 ‘가족愛(애) 수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오는 7월29일까지 전국 중고등학생 누구나 A4용지 2장이나 원고지 2,000자 내외로 수필이나 편지 형식의 글을 작성해 ‘가족사랑의 날’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www.smartzzang.com/familyloveday)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주제의 적합성, 작품의 공감성, 표현의 독창성 등 심사를 거쳐 선정된 작품 중 여성가족부 장관상과 보건복지부 장관상 각 1명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노트북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상과 스마트 가족愛 상 각 2명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장학금 등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당선작은 8월23일 발표되며 자세한 사항은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학생복 한지영 마케팅 부장은 “가족사랑을 테마로 한 작품 공모를 통해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우도록 하는 것이 이번 행사의 취지”라며 “앞으로도 세대 간 소통을 위한 가교 역할을 담당하며 가족 친화적 사회 환경 조성에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

 

‘응답하라 수요일愛’는 여성가족부가 매주 수요일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갖자는 의미로 지정, 추진하고 있는 ‘가족사랑의 날’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마트학생복이 주최,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고 여성가족부와 보건복지부가 후원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