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스마트학생복 심규현 대표이사,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 수상

스마트학생복 심규현 대표이사,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 수상
 
10여 년간 청소년 성장 및 청소년 친화적 사회 환경 조성 인정받아

 

 

 

 

▲심규현 스마트학생복 대표이사 (사진제공 = 스마트학생복). ⒞시사타임즈

[시사타임즈 보도팀] 스마트학생복의 심규현 대표이사가 12일 경남 창원에서 열린 ‘2016년 청소년의 달 기념 유공자 시상식’에서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자’로 선정되어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심규현 대표이사는 SK네트웍스㈜ 스마트학생복 팀장, ㈜스마트에프앤디 대표이사를 역임하면서 청소년의 바르고 건강한 성장 및 청소년 친화적 사회 환경 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심규현 대표이사는 10여 년간 국내 도서 산간 및 해외지역에 학생복 기부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레인보우 뮤지션들의 콘서트’를 통해 발달장애 청소년들이 음악적인 재능을 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청소년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왔다.

 

특히 여성가족부와 함께 하는 ‘가족사랑의 날’ 캠페인을 주최하며 청소년 문화활동으로 가족 간 소통 증진을 도모하는 등 우리 사회의 청소년 친화적 문화 조성에 앞장선 점이 주요 공적으로 꼽혔다.

 

스마트학생복의 심규현 대표이사는 “청소년들을 위한 바르고 건전한 문화를 창조, 육성하고 이를 통해 건강한 사회를 구현하는데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여성가족부 주최 ‘청소년의 달 기념 유공자 시상식’은 청소년 육성 및 보호를 통해 국가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큰 청소년 지도자와 단체를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여성가족부가 해마다 전국의 개인 및 청소년 유관기관을 심도 있게 평가해 표창을 수여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시사타임즈 보도팀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