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스웨거, 글로벌쉐어 통해 취약계층 청소년들 위생 위한 언더웨어 후원

스웨거, 글로벌쉐어 통해 취약계층 청소년들 위생 위한 언더웨어 후원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글로벌쉐어는(대표 고성훈)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대표 추혜인)로부터 저소득가정 및 소외계층에 있는 청소년 대상 1천만 원 상당의 언더웨어 500개를 기부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 = 글로벌쉐어. ⒞시사타임즈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온 스웨거는 산돌커뮤니케이션과 협업한 스웨거 폰트 사용에 대한 자발적인 기부금을 백혈병 환우 아이들의 치료비로 전액 지원  글로벌쉐어에도 지난 21년 유아들을 위한 베이비 스킨케어와 언더웨어를 기부한 바 있다.

 

이번 기부 물품은 대표 언더웨어 브랜드 제품군인 스웨거 박서 브리프 등 5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제품 500개로 약 1,000만 원 상당이다. 해당 물품은 글로벌쉐어를 통해 지역아동센터와 그룹홈으로 전달되었다.

 

스웨거 추혜인 대표는 "스웨거는 모든 청소년들이 스스로를 건강하고 멋지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서포트 하고 있다" "이번 물품을 받는 청소년들도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글로벌쉐어 고성훈 대표는 "다시 한 번 소중한 나눔을 이어준 스웨거에 감사드리며, 올해 여름은 유달리 무덥고 습하여 위생적인 부분이 많이 강조되는데 딱 좋은 시기에 청소년들을 위한 좋은 선물을 나누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