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스쿠트 항공, 타이완 블로그 기자단 프로모션 실시

스쿠트 항공, 타이완 블로그 기자단 프로모션 실시

타이완 관광청과 공동으로 블로그 기자단 모집

2월5일까지 열정이 넘치는 여행 블로거 선정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스쿠트 항공( www.flyscoot.com )은 타이완 관광청과 공동으로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여행 열정이 넘치는 블로그 기자단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기자단으로 선정되면 스쿠트 항공의 다양한 기내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스쿠티튜드(Scootitude)라는 스쿠트항공 특유의 문화를 경험하고, 또한 향후 각종 프로모션, 이벤트 등에 우선 참여하게 되는 기회도 주어진다. 기자단은 2월 5일까지의 기간 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는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블로그 기자단은 스쿠트 항공의 인천-타이베이 왕복항공권 1매와 타이완 관광청으로 부터 호텔 숙박을 제공 받게 되며 2월 15일부터 19일까지 4박 5일의 일정으로 대만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여행 중 타이완 호행(셔틀버스) 이용과 등불축제에 참가하여야 하며, 자신만의 생생한 스쿠트 항공 체험 및 타이완 여행 기록을 3주 동안 블로그 기사 7개 이상 포스팅 하면 된다.

 

지원방법은 다운로드 페이지 ( www.flyscoot.com/scoottaiwanblogger )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스쿠트 항공의 홍보계획과 자신만의 독특한 타이완 여행계획을 작성하여 E-mail (ted.lee@dongboair.co.kr)로 송부하면 된다.

 

선정발표는 2월7일이며 여행 전 오리엔테이션을 통하여 보다 구체적인 활동내용을 정하게 된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