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스쿨룩스, 비스트·에이핑크 ‘5 My Baby’ 티저영상 공개

스쿨룩스, 비스트·에이핑크 ‘5 My Baby’ 티저영상 공개

웹툰 인기작가 ‘제나’가 그린 캐릭터 애니메이션으로 구성

‘스키니 베이비’ 후속작으로 노래 및 뮤비 1월 7일 공개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스쿨룩스가 인기 아이돌 비스트·에이핑크와 함께 10대들의 감성 문화를 담아 독특하게 표현한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학 생복 브랜드 ㈜스쿨룩스(www.skoolooks.com)는 자사 광고모델인 비스트·에이핑크와 지난해 함께 선보여 청소년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반응을 얻은 ‘스키니 베이비’의 후속작으로, 다음달 7일 발표 예정인 ‘5(Oh) My Baby’ 노래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28일 곰TV를 통해 공개한다.


        ‘5 my baby 티저영상’ 애니메이션 이미지 ⒞시사타임즈

      ‘5 my baby 티저영상’ 비스트와 에이핑크 ⒞시사타임즈



이 번에 공개될 티져영상에는 ‘열아홉 스물하나’, ‘소녀 더 와일즈’ 웹툰과 비스트 멤버들의 우정과 모험을 그린 ‘더 비스트’ 코믹스를 그린 인기작가 ‘제나’가 참여해 뮤직비디오의 예고편을 애니메이션 형태로 구성했다. 비스트와 에이핑크의 특징을 잘 살린 만화 캐릭터뿐만 아니라, 특히 캐릭터들이 입고 있는 의상들을 유명 디자이너인 장광효, 송혜명으로부터 직접 협찬받아 더욱 눈길을 끈다.

 

티 저 영상 내용은 마지 우주선처럼 보이는 공간에서 미래의 사이버티한 의상을 입은 한 여성 캐릭터가 스쿨룩스 교복을 입고 유리로 된 상자 속에 갇혀있는 비스트와 에이핑크 멤버들을 바라보며 시작되는 것으로,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신비로운 느낌을 잘 살렸다.

 

또 한 영상 음악으로는 경쾌한 비트감이 느껴지는 ‘5(Oh) My Baby’ 노래 일부를 사용해 곧 선보일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불러 일으킨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는 실제 비스트와 에이핑크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가 살짝 공개된다.

 

다 음달 7일 발표될 ‘5(Oh) My Baby’는 지난해 12월 스쿨룩스와 비스트·에이핑크가 의기투합해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끈 ‘스키니 베이비(Skinny Baby)’의 후속작으로, 이번에도 10대들이 즐길 수 있는 감성과 개성을 추구하는 문화를 담아 새롭게 선보인다.

 

‘5(Oh) My Baby’ 티저영상을 공개한 스쿨룩스 관계자는 “이번 티저영상은 기존에 공개되던 예고편들과 차별화를 주기 위해 유명 만화가인 ‘제나’의 참여를 통해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구성했다”며 “특히 10대 학생들이 좋아하는 애니메니션 장르의 캐릭터를 통해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비스트와 에이핑크의 모습들이 티저영상 속에서는 어떻게 표현되는지 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5(Oh) My Baby’ 티저영상 보기는 스쿨룩스 홈페이지(www.skoolooks.com) 및 곰TV를 통해서 가능하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