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북스

[ 신간 ] 새벽 한시간

[ 신간 ] 새벽 한시간

김용훈 저 | 썸탄북스 | 224쪽 | 가격 11,000원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자고 나면 아침을 맞는 일상에서 새벽 한시간의 의미는 깨어있는 자신을 만나는 시간이다. 매번 주어지는 시간이지만 내가 찾지 않으면 영원히 보지 못할 잃어버리는 시간이 될 수도 있다. 새벽 한시간은 인간의 특권인 사고하는 시간을 만나면서 놓치고 있던 자신의 모습과 꿈 그리고 특별한 미래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생각을 깨치는 이야기들을 만날 수 있다.

 

 

작가 김용훈 소개

 

우연한 기회에 작가의 길로 들어선 그는 시와 수필은 물론 다양한 장르의 글을 통해 넘치는 열정으로 독자와의 교감을 펼쳐가고 있다. 말 보다 더 다가서는 글빨로, 마치 나의 속에서 나온 말인양 꾸밈없이 펼쳐내는 매력적인 문장으로 책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솔직 담백한 그의 글은 남다른 끌림이 있다. 화수분처럼 끊임없이 터져나오는 그의 글들은 이성과 감성을 넘나들며 머리와 가슴을 뜨겁게 한다.

 

저서로는 『천사를 설득하고 악마와 협상해라』 『씹다』『청춘사랑 마흔에 만나다』 『마음시』 『섹시』 『남자시』 『국민감정서1』 『국민감정서2』 『천사를 취하게 하고 악마를 깨워라』 『열받거나 열있거나』 『내시네시위시』 『바로 운명이라는 끝사랑』 『내 마음 한 스푼』 『이년 때문에 죄송합니다』 『수상한 에세이』 『그렇게 보낸 하루』 등이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