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신민아, “겨울화보 비하인드 컷이 이 정도?”

신민아, “겨울화보 비하인드 컷이 이 정도?”

도도한 매력의 ‘조이너스’ 겨울화보 B컷 공개

 

 

[시사타임즈 = 강혜숙 기자] 얼마 전 로맨틱한 분위기의 코트 패션을 선보였던 신민아가 화보 비하인드 컷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사진출처 = 조이너스 ⒞시사타임즈

 

 

 

‘러블리’함의 대명사인 신민아는 이번 화보에서 빈티지한 분위기를 배경으로 해, 평소와는 다른 도도한 느낌을 연출한 모습이다. 조이너스의 레오파드 패턴에 후드가 달린 스타일리시한 퍼(Fur) 패션을 선보인 신민아는 큼지막한 선글라스, 감각적인 컬러 매칭으로 파리지엥 못지 않은 시크한 면모가 돋보인다.

 

싱그러운 미소와 상반되는 굴곡진 S라인 몸매로 원조 베이글녀로 손꼽히는 신민아는 겨울 코트와 재킷 등을 입었음에도 불구, 팬츠로 각선미를 강조했다. 마치 파파라치로 포착된 듯한 모습의 사진에서 신민아는 핑크 코트에 아이보리, 베이지 컬러로 감각적인 톤온톤 패션을 연출했다.

 

조이너스 관계자는 “화보에 정식으로 실리지 않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할 만큼 흠잡을 데 없이 프로다운 면모를 발휘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도회적 이미지를 잘 구현했다”며 “특히 그녀가 입었던 겨울 코트나 재킷 중심의 스타일링을 참고하면 어반 시크룩을 추구하는 여성들도 신민아 못지 않은 트렌드세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늘 러블리한 줄만 알았는데 이번엔 뭔가 달라 보인다”, “해외 스트리트 사진 보는 듯”, “B컷이라 하기엔 아까운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강혜숙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