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배우 성훈, ‘목장 미남’ 등극…자체발광 훈훈 비주얼 뽐내

배우 성훈, ‘목장 미남’ 등극…자체발광 훈훈 비주얼 뽐내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배우 성훈이 초원목장 홍보대사로 나섰다?

 

최근 SBS 주말극장 ‘열애’(극본 박예경 / 연출 배태섭)에서 할아버지의 뒤를 잇는 최고의 우유를 만들겠다는 당찬 포부를 가진 강무열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성훈이 목장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사진제공: 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 ⒞시사타임즈


사진 속 성훈(강무열 역)은 축사 앞에 놓인 표지판과 함께 목장을 소개하는 듯한 포즈와 함께 밝은 미소를 지어보임은 물론 목장에서 기르는 소를 쓰다듬으며 교감을 시도하는 등 초원목장의 주인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특히 목장에 동화되어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성훈의 훈훈한 자체발광 비주얼은 여성 팬들의 설렘지수를 한껏 높이며 ‘성훈 앓이’를 유발하고 있다.

 

또한 성훈은 목장에서 촬영하는 날만을 손꼽아 기다릴 정도로 실제로도 목장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고 있어 극 중 누구보다 초원목장을 아끼는 강무열(성훈 분)과 완벽하게 어우러지고 있다는 후문.

 

이에 누리꾼들은 ‘성훈, 진짜 목장 주인 같다’, ‘이런 목장은 어디 있나요?’, ‘요새 성훈씨 열애에서 완전 매력 터지던데!’, ‘소랑 교감하는 모습이 진심으로 행복해 보이는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주 방송된 ‘열애’에서 성훈은 초원목장을 떠나려는 최윤영(한유정 역)에게 “내가 못보내”라며 그녀를 붙잡는 박력 있는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심장박동수를 증폭시켰다.

 

목장을 지키기 위한 성훈의 열연이 돋보이는 SBS 주말극장 ‘열애’는 매주 토, 일 밤 8시45분에 방송된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