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업·CEO

아디다스, 부산시에 체육발전기금 1억원 전달

아디다스, 부산시에 체육발전기금 1억원 전달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대표 에디 닉슨)가 21일 부산시청에서 부산 시민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내 올바른 스포츠 문화 확립 및 활성화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

 

 


▲부산시청에서 개최된 2016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기부금 전달식_왼쪽부터 부산 MBC 문철호 사장, 서병수 부산시장, 아디다스 코리아 에디 닉슨 대표이사 (사진제공 = 아디다스 홍보팀) (c)시사타임즈

 

 

 

 

이번 전달식은 지난 4월 17일에 개최된 ‘2016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 참가비 일부를 기부하는 자리로, 서병수 부산시장, 아디다스 코리아 에디 닉슨 대표이사, 강형근 브랜드 디렉터, 부산 MBC 문철호 사장 등이 참석했다. 아디다스가 전달한 기부금은 부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부산시체육회 및 부산시장애인체육회에 사용될 예정이다.

 

오늘 전달식에 참석한 아디다스 코리아 에디 닉슨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금을 통해 지역 스포츠 활성화에 작은 보탬이 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부산시와의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감으로써, 스포츠의 뜨거운 열정을 지닌 부산 시민들에게 보다 유익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문화 행사의 기회가 더욱 다양해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부산에서 2만여명의 러너들이 참가하는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를 진행해오고 있다. 지난 2013년에는 부산광역시, 부산문화방송㈜과 함께 부산 시민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삶의 문화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한바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