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아르콘 언더스탠드에비뉴,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이벤트’ 개최

아르콘 언더스탠드에비뉴,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이벤트’ 개최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사)아르콘이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언더스탠드에비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일부터 22일까지 방문객 대상 다양한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봄 페스티벌 (사진제공 = (사)아르콘) c)시사타임즈

청년 창업가와 신진 디자이너 등의 상품을 소개하는 편집숍 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맞이 선물 제안 및 할인 판매에 나선다.

 

브랜드 <이응이>의 ‘한글 블록’ 디자인 패키지와 <땅콩프레스>의 ‘포켓 크레용 블록’은 알록달록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동심을 저격하는 선물이다.

 

부모님을 위한 <인테이크>의 영양제 선물세트와 <오사삼>의 카네이션 디퓨져, 플라워 박스, 용돈 봉투 등 다양한 카네이션 상품도 어버이날 선물 품목으로 인기를 끌고있다.

 

매장 별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스토랑 겸 카페 <브리너>는 5일(토)에 가족 방문객 대상 usb 선풍기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7일(월)에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어버이날 카네이션을 선착순 20명에 한정하여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마켓도 열린다. 오는 12일에는 영 크리에이터를 만나는 토요 프리마켓 <마주치장>이 열려 청년 창업가의 디자인 제품과 트렌디한 리빙 소품, 악세서리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풍성한 먹거리와 SNS 인증샷 이벤트 등도 준비된다.

 

어린이를 위한 ‘페이퍼 아트 展’ 과 ‘미디어 아트 展’을 소개했던 <아트스탠드>는 12일부터 22일까지 타이포그래피 전시 ‘TDC New York 2018 in Seoul(TDC 64)’를 개최한다. 이는 The Type Directors Club, New York(이하, TDC New York) 타이포그래피 협회가 매년 전 세계 디자이너 대상으로 개최한 공모전의 수상작을 선보이는 순회전시 중 하나로, 현업 종사 디자이너와 국내외 디자인학과 학생들의 특색 있는 작품 약 28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 관련 내용은 언더스탠드에비뉴 홈페이지(www.understandavenu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725-5526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