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안전 음악연극 <밥>, 개막 축하 영상공개

안전 음악연극 <밥>, 개막 축하 영상공개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대한민국 탑 스타들의 음악연극 <밥> 공연 축하 영상이 안전 음악연극 <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안전 음악연극 <밥> 포스터 (사진제공 = ㈜컬처신) ⒞시사타임즈

 

 

 

 

안전불감증을 치유하는 안전 음악연극<밥>은 사업주와 근로자, 지역주민의 안전보건의식을 높이고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한 공연이다.

 

2016년 제49회 산업안전보건강조주간 특별 행사로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7월6일 4시, 7월7일 1시, 4시 총 3회 공연된다.

 

문화예술계의 아이돌이자, 차세대 문화예술계의 주역이 될 신진여성문화인상과 <2014년 안전보건 지원 공모사업 우수사례>발표대회에서 대상(고용노동부장관상), 대한민국 청년연극인상을 수상한 크리에이티브디렉터 신바람의 프로듀서 작품인 동시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연출들과 명품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작품인 만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3년 2014년 안전 연극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안전음악연극으로 세련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 무대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정한용, 김경룡, 전수경, 김늘메, 이동규, 고혜미, 강민석, 이루다, 강예슬, 이규원 외 명품배우들이 뜨거운 에너지로 무대를 장악한다.

 

축하 영상 속 런닝맨 지석진 MC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게 바로 안전입니다”, 배우 김상경은 “안전의식이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 배우 지대한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셋째도 안전!!”, tvN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출연했던 택이 아빠 최무성 배우는 “많이 보러와 주세요 파이팅!”이라며 힘찬 응원을 보냈다. 배우 고창석의 밥밥띠라라 빠빠바~의 재치있는 응원영상까지, 많은 배우들은 안전의 중요성과 안전 음악연극 <밥>과 함께 정말 안전한 대한민국과 행복한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배우 서준영, 코미디언 조윤호, 코미디언 팀 졸탄, 배우 조재윤, 배우 오만석, 배우 김명수, 배우 권민증, 배우 정수영, 배우 조성하, 배우 권오중, 코미디언 박소영, 배우 이주연, 배우 오나라 등 많은 스타들이 보내는 개막 축하영상이 함께 공개됐다.

 

티켓은 전석무료이며 단 선착순 사전 예약자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다. 극단 디딤돌 홈페이지 www.didimdolplay.co.kr을 통해 사전예약(6월17일~7월5일) 가능하며, 사전 전화예약도 가능하다. 공개된 스타 개막 축하 영상은 안전 음악연극 <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6414-9793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