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양주문화예술회관 ‘매둘토’ 상반기 문화공연 발표

양주문화예술회관 ‘매둘토’ 상반기 문화공연 발표

어린이 공연 특화시리즈, 초청공연, 상주단체 및 효 콘서트 등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양주문화예술회관의 상반기 ‘매둘토’ 문화공연이 발표됐다.

 

이와 관련해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유재원)은 양주시민들의 문화욕구 충족과 문화예술회관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4월부터 추진해 온 문화예술회관 대표 공연브랜드 ‘매둘토’ 문화공연 2017년 상반기 일정을 발표했다.

 

 


▲2017년 양주문화예술회관 상반기 매둘토 리플렛 (사진제공 = 양주시시설관리공단) ⒞시사타임즈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특히 어린이 공연 특화시리즈와 단순 흥행이 아니라 주제를 가진 콘서트를 기획해 양주시민에게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매둘토’는 매월 둘째주 토요일에 열리는 양주시민을 위한 문화공연이라는 뜻으로 실시되는 문화공연이다.

 

상반기 라인업은 ▲어린이 캐릭터 뮤지컬 슈퍼 빼곰의 동화여행(3월) ▲시민과 국군장병을 위한 음악회(4월) ▲보여주는 동요 음악극 푸른 하늘 은하수(4월) ▲장윤정&박현빈과 함께하는 가족·효 콘서트(5월) ▲꿈과 모험을 찾아나서는 보물섬(6월)과 작은 음악회(김학도의 모창밴드, 웃기는 두 남자 손헌수&추대협의 “나의 학창시절”) 등으로 다채로운 공연으로 구성 되어질 예정이다.

 

유재원 양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그동안 시민들의 관심으로 멀어진 양주문화예술회관의 공연 기능을 활성화하고 문화적 삶이 있는 양주시민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매둘토’ 문화공연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yjfmc.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31)828-9723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