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정치일반

양혜령 예비후보 “한국치의학연구원 광주 동구 유치 실현하겠다”

양혜령 예비후보 “한국치의학연구원 광주 동구 유치 실현하겠다”
 

 

 

▲양혜령 광주 동구청장 예비후보 (사진제공 = 양혜령 예비후보 사무소) (c)시사타임즈

[시사타임즈 = 강광일 기자] 양혜령(더불어민주당) 광주 동구청장 예비후보는 “한국치의학연구원 광주 동구 유치를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양 예비후보는 지난 3월 22일, 광주시와 대한치과의사회가 주최하고 광주광역시 치과의사회가 주관한 ‘제4차 산업혁명과 미래를 선도할 치의학산업 육성을 위한 포럼’에 참석한 후 “수년전부터 광주 동구에 치의학연구원 설립이 반드시 이루어져야 한다는 주장을 펼쳐온 당사자로서 매우 의미있는 행사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포럼을 통해 광주광역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한국치의학연구원 광주 유치 및 동구 설립에 대한 공감대를 어느 정도 형성했다고 본다”면서 “동구청장 후보로서, 이를 계기로 한국치의학연구원이 호남 지역 의료의 메카인 우리 동구에 반드시 설립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 예비후보는 지난 2015년 12월 공동대표로 활동하고 있는 백화포럼 제13차 토론회에서 “광주에서도 전남대병원와 조선대병원이 있고, 의료관광이 활성화 될 동구에 한국치의학연구원을 유치해 주길 바란다”고 강력한 유치 의사를 피력한 바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강광일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