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연극 <달려라 달려 달달달2> 의정부예술의전당서 25일까지 공연

연극 <달려라 달려 달달달2> 의정부예술의전당서 25일까지 공연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연극 <달려라 달려 달달달2_수수께끼 항아리>가 11월23일부터 25일까지 의정부예술의전당을 찾는다.

 

연 극 <달려라 달려 달달달2_수수께끼 항아리>는 어린이관객의 적극적 개입을 끌어내는 관객 참여형 가족극. 아동극 전문가인 배우 손혜정이 옛이야기를 들려주며 판을 이끌고 아이들은 상상을 통해 공연의 빈 구석을 채우는 열린 형식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연극이다.



관객은 공연의 배경음향을 만들기도 하고 수수께끼의 열쇠를 가진 해결자가 되기도 하면서 공연에 주체적으로 참여하며 함께 만들어가게 된다.

 

또한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더불어 생황, 양금, 피리 등 각종 타악기 최고의 연주자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라이브음악은 때로는 대사처럼 때로는 배경음악처럼 관객의 상상력을 키우며 객석과 소통을 시도한다.

 

2012 지방문예회관 특별프로그램 개발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이야기꾼의 연행과 관객의 참여라는 새로운 방식을 어린이극에 도입하여 큰 호응을 얻으며 과천한마당축제를 비롯해 국립극장 우수공연 초청 등 수많은 초청 공연으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복권기금 문화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2012 지방문예회관 특별프로그램 개발지원사업’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여 전국의 문예회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의 정부예술의전당은 “우수공연 프로그램 사업인 연극 <달려라 달려 달달달2>는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으로써 사업비의 일부를 복권기금으로 지원받아 국민 모두가 예술이 주는 기쁨과 문화를 통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며 “이에 의정부예술의전당은 지속적인 문화나눔과 소외계층 문화향유 혜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늘려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