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영화 섹션제로3-블록13, 눈길 뗄 수 없는 예고편 최초 공개

영화 섹션제로3-블록13, 눈길 뗄 수 없는 예고편 최초 공개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웰메이드 유니크 액션으로 뜨거운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섹션제로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섹션제로3-블록13’의 메인 예고편 공개됐다.

 

 

 

최초 공개된 지난해 11월과 올해 초 1편과 2편을 각각 개봉하며 웰메이드 SF 액션의 진면모를 선보였던 섹션제로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섹션제로3-블록13’이 또 한번의 뜨거운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예고편을 공개해 이슈다.

 

섹션제로시리즈는 멀지 않은 미래, 우리가 알던 세상이 붕괴된 후 대기업 프로메테우스에 의해 불평등하게 재편된 곳에서 정의로운 반란을 꿈꾸는 비밀 조직의 움직임을 담은 작품. 매 시리즈마다 매력적인 캐릭터의 등장과 예측하지 못한 스토리 전개로 프랑스 액션물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었다는 평을 받으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가장 하층의 격리 도시 ‘3구역에서 일어난 범죄 사고로 딸을 잃은 경찰관 시리우스 베케르를 중심으로 정부의 추악한 면모를 파헤치고 불평등한 세상을 전복할 거대한 저항 세력을 조직하려는 인물들이 마치 퍼즐의 한 조각 한 조각이 맞춰지듯 모이는 섹션제로3-블록13’.

 

이번에 공개된 섹션제로3-블록13’의 예고편은 전편들보다 더 파워풀한 액션과 센 장면들을 보여주며 전편들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아우라를 풍긴다. 특히 중요한 순간마다 섹션제로 조직에 큰 타격을 입혔던 저격수의 실체가 밝혀지는 대목이 있음을 암시하는 마지막 장면은 본편을 향한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 개봉 후 범인의 과거를 알게 될 관객들에게 적지 않은 충격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

 

예측하지 못한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와 더 세진 액션으로 섹션제로시리즈 인기 열풍에 가속도를 붙일 섹션제로3-블록13’5월 말 개봉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