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오케이몰, (사)월드쉐어에 4억4천만 원 상당 의류품 기부

오케이몰, (사)월드쉐어에 4억4천만 원 상당 의류품 기부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명품 이커머스 오케이몰(대표 장성덕)’에서는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에 4 4천만 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제공 = 오케이몰 ⒞시사타임즈

 

 

오케이몰은 직매입 방식으로 유통 마진을 줄여 패션 명품을 유통 공급하는 국내 대표 이커머스 기업으로 지난해 매출 2,886억 원, 영업이익 214억을 달성했다.

 

오케이몰과 월드쉐어의 인연은 지난 2017년부터 시작되어 의류 기부를 통한 나눔을 실천해왔다. 그간 오케이몰이 기부한 물품들은 몽골과 키르기스스탄 등 다양한 국가에 전해졌다.

 

특히 오케이몰은 올해 연초에 26억 원 상당의 의류 및 잡화 물품을 기부하고, 연말에 추가 의류 기부를 진행해 올 한해에만 약 30억 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하며, 사회 공헌을 강화했다.

 

오케이몰에서 기부한 물품들은 월드쉐어 해외지부를 통해 빈곤 지역 아동들에게 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오케이몰 총괄기획팀 파트장은 전 세계적 물가 폭등으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올해 초에 이어 연말까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올 한 해 시작과 마무리를 기쁘고 뜻깊게 하는 느낌이라면서 대한민국 1등 명품 이커머스로서 앞으로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월드쉐어 하복래 상임이사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는 오케이몰에 감사드린다 오케이몰 덕분에 깨끗하고 질 좋은 새 옷을 선물 받고 기뻐하는 해외 아동들의 모습을 보며 항상 큰 보람을 느낀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