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인천적십자 ‘2022 따뜻한 겨울나기 겨울이불 나눔’ 행사 열어…SK인천석유화학 후원

인천적십자 ‘2022 따뜻한 겨울나기 겨울이불 나눔’ 행사 열어…SK인천석유화학 후원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대한적십자사 인천광역시지사(회장 김창남) SK인천석유화학의 후원으로 지난 1227일 인천 서구청에서 서구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겨울이불 나눔 행사를 열었다.

 

▲사진제공 = 대한적십자사. ⒞시사타임즈

 

 

이날 행사는 서구 관내 취약계층 90세대에게 따뜻한 극세사 겨울이불을 지원했다. 우리 사회 소외된 이웃에게 혹한기 추위를 대비하여 겨울이불을 지원하고 봉사원의 방문을 통해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자 기획됐다.

 

SK인천석유화학은 2022년도에 500만원의 기부금을 지원하여 적십자 나눔터를 활용한 국수 제작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인 국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인 혹한기 대비 겨울이불 나눔 행사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적십자봉사회 서구지구협의회 황재철 회장은 겨울철 추위에 대비하여 소외된 이웃에게 겨울이불과 같은 방한용품 등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주변의 따뜻한 손길이 더욱 절실히 필요한 때라며, “작은 후원이라도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