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와이파이도시락, 동영상 콘테스트 개최…10월12일까지 접수

와이파이도시락, 동영상 콘테스트 개최…10월12일까지 접수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와이파이도시락이 제5회 와이파이도시락 챌린지동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사진제공=와이드모바일. ⒞시사타임즈

 

이번 콘테스트는 1012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누구나 자유롭게 영상을 만들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콘테스트는 와이파이도시락을 이용한 PPL(간접광고), 패러디, 해외 맛집 3가지 주제로 응모 가능하며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형식없이 자유롭게 5분내외로 제작하여 출품하면 되며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응모할 수 있고 내·외국인, 연령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대상 1팀에는 200만원 최우수상 1100만원 우수상 2팀에 각 50만원과 상패가 수여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와이파이도시락 1일 무료 이용권 1매가 증정될 예정이다. 수상작은 11월 초 발표되며 선정된 작품은 와이파이도시락 공식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개되며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용된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재미있고 참신한 콘텐츠를 기대한다고 전하며 고객의 시각에서 바라보고 제작된 콘텐츠로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하, 이러한 점에서 이번 동영상 콘테스트의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와이파이도시락은 다양한 공모전을 진행하며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지난 5월 진행된 CM·징글 공모전을 통해 대상을 수상한 작품은 와이파이도시락의 대표 CM송으로 라디오 전파를 타고 있다. 7월 진행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수상자들의 아이디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반영 될 예정이다.

 

와이파이도시락의 동영상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www.wifidosirak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