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우진비앤지 자회사 '오에스피' & 박인비, '우승 기념' 프리미엄 유기농 사료 5톤 기부

우진비앤지 자회사 '오에스피' & 박인비, '우승 기념' 프리미엄 유기농 사료 5톤 기부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우진비앤지(대표이사 강석진, 018620)의 자회사 오에스피(대표이사 강재구)는 박인비(33·KB금융그룹)2021년 미국 여자프로골프투어(LPGA) 기아클래식 우승을 기념하여 박인비와 함께 프리미엄 유기농 펫푸드 사료인 '네추럴 시그니처(Natural Signature)' 5톤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동물자유연대. ⒞시사타임즈

 

박인비는 지난 29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칼즈배드 아비아라 골프클럽에서 열린 LPGA 투어 기아 클래식에서 2021년 시즌 첫 우승 및 개인 통산 21번째 우승을 달성했다. 세계랭킹도 어느덧 2위까지 수직 상승하며 현재 흐름이라면 도쿄 올림픽 출전이 매우 유력한 상황이다.

 

우진비앤지와 오에스피는 이번 우승을 기념하여 박인비와 의미 있는 일을 하기 위해 함께 고민했으며 그 결과 동물자유연대의 온센터와 기타 사설보호소에 오에스피의 프리미엄 사료를 기부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박인비는 2017년과 2018년에도 동물자유연대를 통해 총 20톤의 사료를 기부하며 어려움에 처한 유기견을 보호하는데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 나서왔다.

 

오에스피는 지난 1월 박인비를 비롯해 골프선수 김아림, 김지영, 최예림과 서브후원 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박인비는 이번 LPGA 기아클래식 대회에 오에스피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첫 출전하여 우승을 차지했다. 박인비뿐만 아니라 김아림, 김지영, 최예림 등도 차세대 골프 여제로 주목받고 있어, 우진비앤지 및 오에스피의 골프선수 후원 효과는 향후에도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에스피 강재구 대표는 당사에서 후원하는 박인비 선수가 올해 첫 우승을 거두어 매우 기쁘다박인비 선수의 따뜻한 마음이, 유기동물들 및 어려운 가운데 있는 사설 보호소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들었다. 유기농 프리미엄 네추럴 시그니처 사료 기부가 박인비 선수의 멋진 활동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