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울트라펌킨, 코로나19 교육 사각지대 해소 위한 지파운데이션에 판매 수익금 전달

울트라펌킨, 코로나19 교육 사각지대 해소 위한 지파운데이션에 판매 수익금 전달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호박차·즙 브랜드 울트라펌킨(대표 전진원)950여만 원의 후원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지파운데이션. ⒞시사타임즈

 

울트라펌킨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위해 지난 120일부터 221, 한 달간 울트라펌킨티 판매 수량에 따라 일정 금액이 기부가 되는 울트라펌킨 후원캠페인을 진행해 총 19,000여 명의 고객 참여로 950여만 원이 모금 되었으며, 이를 지파운데이션 측에 전달했다.

 

 

지파운데이션은 울트라펌킨의 기부금을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 수업에 필요한 온라인 학습기기를 갖추지 못해 교육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청소년에 위해 사용해 아동청소년들의 학습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울트라펌킨 담당자는 많은 분의 참여로 울트라펌킨 후원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어려움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당당하게 자라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담당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 수업이 계속되면서 온라인 학습기기가 필요한 상황이다라며, “교육 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이 평등하게 수업을 듣고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울트라펌킨의 후원 캠페인은 평소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배우 안소희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캠페인 홍보를 진행함으로써 더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호박을 원료로 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최초 호박 전문 브랜드 울트라펌킨 이외에도 풋케어랩, 라이프레시피, 하프니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태그라이너는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사회공헌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