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주)벤튼,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위한 6,700만 원 상당 화장품 후원

(주)벤튼,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위한 6,700만 원 상당 화장품 후원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이사 박충관)은 지난 17일 클린 뷰티 브랜드 ()벤튼(대표이사 이장원)이 미혼모 및 취약계층을 위해 6,700만 원 상당의 화장품 퍼먼테이션 아이크림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지파운데이션. ⒞시사타임즈

 

지파운데이션은 사회복지시설과 협력해 미혼모 및 취약계층에게 ()벤튼이 기부한 화장품인 퍼먼테이션 아이크림전달하여 추운 날씨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과 영양 공급으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벤튼 사회공헌 담당자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저희 화장품이 전달되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 취약계층에 계신 분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것이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사회공헌 담당자는 벤튼에서 기부해 주신 화장품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화장품 구입에 부담을 겪고 있는 미혼모와 취약계층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면서 소중한 마음을 나눠주신 벤튼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벤튼은 유해 성분 및 논란이 되는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화장품을 만들어 국제적 관심을 받고 있다.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하는 등 환경 보호 활동과 지역사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 기부로 기업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