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월드뷰티핸즈 광주지회, 소외 어르신 뷰티서비스 제공

월드뷰티핸즈 광주지회, 소외 어르신 뷰티서비스 제공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 광주광역시지회(회장 나명석 교수)는 5월26일 광주광역시 광산교회 문화의 집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을 중심으로 뷰티서비스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월드뷰티핸즈 (c)시사타임즈


월드뷰티핸즈 광주지회는 ‘아름다운 마음으로 희망과 행복을 전달’이란 주제로 헤어 이・미용과 네일과 손마사지 등 뷰티 서비스를 지원하고 장수사진을 촬영하는 등 행복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뷰티봉사에는 광주여자대학교 나명석 교수, 정원지 교수, 조선이공대학 오수정 교수, 윤희 교수, 동신대학교 김신미 교수와 학생들이 참여하였고, 사진촬영은 광주셀프스튜디오291 권창일 포토그래퍼가 맡아 봉사 했다.

 

약 80여명의 어르신들을 모신 가운데 뷰티서비스, 메이크업 및 촬영 의상을 제공하고 장수의 의미를 담은 사진을 촬영했으며, 촬영된 사진은 액자로 제작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나명석 월드뷰티핸즈 광주지회 회장은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장수를 기원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두루 살피고 뷰티기술로 지원하는 월드뷰티핸즈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는 국제뷰티구호개발NGO로 정부의 1365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뷰티서비스 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