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월드스타 싸이, 싱가포르의 밤을 불태우다

월드스타 싸이, 싱가포르의 밤을 불태우다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전 세계에 ‘강남스타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수 싸이(Psy)가 지난 1일 오후 8시 (현지시간)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즈 (Marina Bay Sands) 이벤트 플라자에서 수천 명의 팬들이 모인 가운데 야외공연을 펼쳐 마리나 베이를 뜨겁게 달궜다.



싸이의 이번 콘서트 ‘Get PSYched at Sands’는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주최한 특별 쇼케이스인 ‘Give Back to Singapore’의 일부로 마리나 베이 샌즈가 후원하고 있는 공연예술학교 ‘오 스쿨 (O School)’ 학생들도 함께 콘서트에 참여해 더욱 의미가 있었다.

 

약 45분간 진행된 이번 공연에서 싸이는 자신을 월드스타로 이끈 히트곡 ‘강남스타일’을 비롯해 ‘라잇 나우 (Right Now)’ 및 ‘챔피언(Champion)’ 등 히트곡들을 선보였다.

 

‘강남스타일’ 노래에 맞춰 말춤 퍼포먼스가 시작되자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은 더욱 뜨거운 함성으로 월드스타 싸이의 열정적인 공연에 화답했다.

 

공연 일주일전 마리나 베이 샌즈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4,000명의 응모자들에게 배포한 무료 티켓은 2시간만에 조기 마감되어 싱가포르에서도 싸이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이번 싸이의 공연을 주최한 마리나 베이 샌즈는 최고급 호텔, 최신식 컨벤션 및 전시시설, 극장,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와 쇼핑 및 다이닝 시설이 들어서 있는 세계최대규모의 복합시설이다.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지역에 우뚝 솟아있는 독특한 건물 외관과 옥상의 인피니티 수영장으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싱가포르의 대표적 관광명소이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