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웨딩스튜디오 라이트픽쳐, 기업 CI 공모전 개최

웨딩스튜디오 라이트픽쳐, 기업 CI 공모전 개최

11월30일까지, 최우수작에 100만원 및 상패 증정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웨딩 스냅 사진분야에서 뛰어난 사진 퀄리티와 독보적인 감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웨딩전문 스튜디오 라이트픽쳐(대표작가 이범준)가 ‘2014 라이트픽쳐 CI 디자인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단순히 예쁜 사진을 지향하는 일반업체와 달리 고유의 철학으로 관계중심의 진실한 사랑을 표현하는 라이트픽쳐는 자사 홈페이지 리뉴얼 및 각종 대외 홍보 이미지에 사용될 CI를 공모를 통해 확정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에는 디자인 실무자들은 물론 해당분야 대학생, 감각 있는 일반인 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선정된 개인(또는 팀)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상패가 증정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11월30일까지이며, 기존의 라이트픽쳐 CI를 리뉴얼해도 된다. 응모방법은 라이트픽쳐 홈페이지(http://www.lightpicture.co.kr)에서 출품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디자인과 설명을 기재해 제출하면 된다.

 

라이트픽쳐는 분업화 되고 지나치게 상품화된 기존의 스냅사진에서 가치 중심의 사진으로 인정받고 있는데, 촬영 금액을 제공 상품과 함께 정확히 표기한 정찰제로써 웨딩 비용을 거품을 줄이는데 일조하고 있다.

 

또한 스튜디오 고유의 아름다운 색감과 철저한 서비스로 작품수준을 최상으로 내고 있으며, 때문에 평균 8개월 전 예약이 완료될 정도로 급속도로 인기를 끌며 성장 중이다.

 

한편, 라이트픽쳐는 공식 블로그에서 이번 공모전 내용을 스크랩하면 아웃백 상품권, 도미노피자 등을 증정하는 스크랩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