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MCM, 문화예술 체험 캠페인으로 ‘조재영 작가’와의 만남 진행

MCM, 문화예술 체험 캠페인으로 ‘조재영 작가’와의 만남 진행

26일 가로수길 MCM 마지트서 ‘쿤스트 프로젝트’ 4번째 시리즈 열어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문화예술 분야의 아티스트를 소개하고 고객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체험 해보는 문화예술 체험 캠페인 ‘쿤스트 프로젝트(Kunst Project)’ 네 번째 시리즈를 26일 가로수길에 위치한 컬처스토어 매장 ‘MCM 마지트(M:AZIT)’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쿤스트 프로젝트는 조형예술아티스트 조재영작가를 주인공으로 선정하고 20여명의 파워블로거를 초대한 가운데 MCM 패턴가죽을 이용, 조명에 덧씌워 아름답게 꾸미는 나만의 전등갓을 만드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작가와의 대화를 통해 작품세계와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를 나누고, 참여자들과 함께 MCM 소재를 활용한 전등갓 만들기 순서로 꾸며진다. 이를 통해 만들어진 작품은 참여자들이 직접 가져가 소장하게 되며 MCM이 별도로 준비한 소정의 선물도 함께 증정 될 예정이다. 또한 조재영작가의 작품은 현재 MCM 마지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독일어로 예술을 뜻하는 쿤스트(Kunst)에서 따온 MCM ‘쿤스트 프로젝트’는 MCM의 컬처스토어 마지트 매장에서 꾸준히 전개되고 있는 고유의 문화∙예술캠페인으로 고객들에게는 차별화된 체험적 공간을 제공하고, 아티스트에게는 대중들과 폭넓은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