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도네시아 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 진행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도네시아 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 진행

인도네시아 주요도시 얼리버드 특가 10월 한정판매

인천공항 직결 KTX 열차 최대 40% 할인 혜택 제공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도네시아 여행객을 위해 10월 한달 간 한정 판매되는 인도네시아 주요도시 ‘주요도시 얼리버드 특가’를 선보이는 한편, 지방 여행객을 위한 ‘인천공항 KTX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사진제공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 인도네시아관광청 ⒞시사타임즈

 

 

 

인도네시아는 세계적인 여행지 발리 외에도 여러 도시들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주목 받으며 새로운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반드시 다시 오게 만든다 하여 ‘매직 아일랜드’라 불리는 롬복의 길리,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보로부두르 사원 등 문화유산이 잘 보존된 도시 족자카르타까지 여러 도시들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주목받으며 새롭게 조명되고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에서 10월 한 달간 한정 판매되는 이번 ‘주요도시 얼리버드 특가’는 올해 12월1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출발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발리, 자카르타, 족자카르타, 롬복, 바탐, 솔로시티, 스마랑, 수라바야, 반다르람풍, 마카사르 등 주요도시 왕복 이코노미 항공권을 72만 2천원부터 제공한다.

 

특히 발리는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를 함께 제공하여, 왕복 116만 2천원부터 가루다항공이 자랑하는 최고급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지방 고객들의 편안한 인도네시아 여행을 위해 코레일과 함께 ‘인천공항 KTX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12월까지 출발하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탑승 고객은 인천공항에서 부산, 대구, 대전 왕복 KTX열차를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출발일 기준 한 달 전부터 예약 가능하며 KTX 탑승 시 반드시 항공권을 출력해서 소지해야 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열차 스케줄, 요금표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홈페이지(https://www.garuda-indonesi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올 겨울, 인도네시아의 다양한 매력을 느끼고자 하는 여행객들은 이번 특가 한정판매 기간을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라며, “인천공항 KTX 할인 프로모션으로 더욱 편안한 인도네시아 여행길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