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봄철 건강을 부탁해!’ 온라인 이벤트 실시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봄철 건강을 부탁해!’ 온라인 이벤트 실시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김충훈)는 17일부터 봄철 건강관리를 위한 ‘유사나, 봄철 건강을 부탁해!’ 온라인 포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사나, 봄철 건강을 부탁해! 이벤트 이미지. ⒞시사타임즈

 

 

이번 이벤트는 유사나의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 ‘바이오메가’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로,자칫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는 환절기와 봄철 미세먼지, 황사로부터 면역력을 강화하고 봄철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특별 마련됐다.

 

‘유사나, 봄철 건강을 부탁해!’ 이벤트는 오늘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일주일 동안 유사나 공식 네이버 포스트(http://post.naver.com/usanamarketing)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총 3단계로 1단계 유사나 공식 네이버 포스트 팔로잉, 2단계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 3단계 댓글로 이벤트 공유 URL과 ‘바이오메가’를 받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26일 포스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5명에게는 유사나 ‘바이오메가’ 제품이 증정된다.

 

유사나의 ‘바이오메가’는 DHA와 EPA가 함유된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과 눈 건강에 도움을 주며, 그 밖에도 면역체계 강화, 미세먼지 유입에 의한 기도의 염증 완화, 호흡곤란 증상 개선 효과가 있어 미세먼지가 심한 봄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

 

한편 유사나 ‘바이오메가’는 미국의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의 인증을 획득했으며, 최근에는 미국 인기 건강 TV 토크쇼 ‘닥터 오즈 쇼(The Dr. Oz Show)’에도 소개되는 등 소비자와 전문가들에게 제품력과 상품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