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유이, ‘스키니 유이’로 돌아왔다…“명품 꿀벅지 살아있네~”

유이, ‘스키니 유이’로 돌아왔다…“명품 꿀벅지 살아있네~”

 

[시사타임즈 = 김지훈 기자] 애프터 스쿨 유이가 스키니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여름 화보를 공개하며 대한민국 대표 명품 몸매 종결자의 귀환을 알렸다.




에이치커넥트(H:CONNECT)가 공개한 2013 유이 여름 화보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형상화한 대형 구조물과 함께 에이치커넥트 글로벌 뮤즈로 활동중인 유이를 통하여 올 여름 유행할 다양한 트렌드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특 히 이번 화보에서 유이는 매년 봄여름 패션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스트라이프, 플라워 패턴부터 시각적 효과를 통해 보다 스키니한 라인을 살릴 수 있는 옵티컬 패턴까지 다양한 팬츠의 패턴 아이템을 선보였다. 스키니&스타일리쉬를 강조함은 물론 오버사이즈의 상의와 스키니 팬츠를 매치해 각선미가 돋보이는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또 절제된 포즈와 시크한 표정은 트렌디한 스타일과 맞물려 이번 화보에 에지를 더했으며 그만의 우월한 바디라인으로 여름화보에 걸맞은 시원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화보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에 이치커넥트는 ‘커넥팅 투 더 에지 오브 패션(Connecting to the Edge of Fashion)’을 슬로건으로 리얼 트렌드를 추구하는 스타일리쉬하고 모던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Contemporary Global SPA Brand)이다.

 

5월3일 강남역에 대형 Flagship Store를 오픈하고 SPA브랜드로서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김지훈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