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유재석·정준하·노홍철, 그들이 마음을 전하는 방법 대공개

유재석·정준하·노홍철, 그들이 마음을 전하는 방법 대공개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코카-콜라사(www.cocacola.co.kr)는 쑥스럽고 어색해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행복 메신저로 분한 유재석, 정준하, 노홍철이 콜라를 통해 표현하는 모습을 그린 ‘코카-콜라 행복편’ 광고를 선보였다.

 

‘코카-콜라 행복편’ CF는 올 초부터 진행중인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닉네임’과 ‘메시지’로 라벨링된 이색적인 코-크를 등장시켜 시선을 사로잡았다. SNS의 발달로 많은 이들이 온라인상에서는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지만 정작 오프라인에서는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런 그들에게 소통의 메신저가 될 ‘마음을 전해요!’ 행복편은 각종 예능에서 긍정적이고 유쾌한 이미지로 활동한 유재석, 정준하, 노홍철이 2년 연속 코카-콜라 모델로서 함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재석은 2013년 11월, 10대부터 30대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해돋이를 보며 2014년의 시작을 함께 하고 싶은 연예인’으로 꼽혔다. 그는 그 글자만으로도 따뜻해지는 ‘우리가족’ 닉네임과 젊은 세대들이 새해 가장 듣고 싶은 말로 뽑은 ‘잘될거야’ 메시지가 담긴 코-크를 들고 청마의 새해에 희망을 불어넣었다.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해피니스 메신저로 변신한 정준하는 ‘자기야 최고야~’를 외치며 사랑 고백에 서툰 이들을 격려했다. 마지막으로 ‘친구야, 행복해’를 외치는 ‘무한 긍정 화신’ 노홍철은 친구들과 파이팅 넘치는 소통을 돕는 해피니스 메신저로 분해 에너지 넘치는 표정 만으로도 코카-콜라 모델로서의 기대감을 갖게 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28년간 사람들에게 행복의 메시지를 전달해온 코카-콜라가 2014년 우리의 속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마음을 전해요’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세 명의 행복 메신저들이 광고를 통해 보여준 것처럼 가까운 사람들에게 코카-콜라를 전달하며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