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이진욱, 살로몬 아웃도어 새 얼굴로 낙점

이진욱, 살로몬 아웃도어 새 얼굴로 낙점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 중인 프리미엄 마운틴 스포츠 ‘살로몬 아웃도어’ (www.salomonsport.co.kr) 가 2014년을 대표하는 새로운 얼굴로 배우 이진욱을 발탁했다고 22일 발표했다.

 

2013년 tvN 드라마 ‘나인’으로 부드러운 남성미를 보여준 이진욱은 광고 시장의 인기 바로미터로 평가 받는 아웃도어 모델로 선정되면서 진가를 확인했다는 반응이다.

 

살로몬 아웃도어의 새 모델 이진욱은 훌륭한 체격 조건과 표정 연기로 아웃도어 룩을 멋지게 소화했다. 고난도의 액션 연기가 요구된 TV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평소 운동 마니아다운 모습을 선보여 뜨거운 현장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무중력 상태를 유영하는 듯한 동작을 사실적으로 묘사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살로몬 아웃도어의 최재혁 과장은 “이진욱의 샤프하고 역동적인 이미지와 살로몬 아웃도어의 고급스럽고 액티브한 면이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히며 “2014 S/S 시즌부터 이진욱과 함께 선보일 새로운 이미지가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와 차별화된 살로몬 아웃도어만의 트렌디함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진욱은 영화 ‘수상한 그녀’를 시작으로 2014년 충무로 기대작 중 하나인 영화 ‘표적(가제)’까지 다양한 매력을 과시하는 가운데, 아웃도어 광고까지 접수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