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익산도시공단·익산시가족센터, 가족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익산도시공단·익산시가족센터, 가족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시사타임즈 = 박선호 기자] 익산도시공단(이사장 심보균)이 익산시가족센터와 지역사회 가족 복지 증진과 공공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공단은 11일 가족센터와 관련 분야 정책 개발과 양 기관의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익산도시공단·익산시가족센터 업무협약식 (사진제공 = 익산도시공단) (c)시사타임즈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가족 지원 정책과 서비스 발전을 위한 정보 공유,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공동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지역사회 모든 가족 구성원이 안정적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시민 편의 향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과 가족친화 프로그램 등을 공동으로 추진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발전 방향을 모색할 계획이다.

 

이정임 센터장은 “익산도시공단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 내 가족 복지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마련됐다”며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모든 가족의 건강한 변화와 성장을 도모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심보균 이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시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높이고 우수한 공단시설을 바탕으로 가족친화도시 익산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필요한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고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http://www.timesisa.com>



박선호 기자 sunho9660@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