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아빠의 육아꿀팁 Vlog’ 공모전 실시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아빠의 육아꿀팁 Vlog’ 공모전 실시

총상금 100만원…6월25일까지 접수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김강열)는 아빠들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를 통해 여성 중심적 돌봄 환경을 개선하고 가족내 일·생활 균형 및 양성평등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서울시와 함께 ‘아빠의 육아꿀팁’ Vlog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시사타임즈

 

이번 공모전은 남성의 육아참여에 대한 사회적 욕구가 증가하고 있음에도 실제 육아에 참여하고 있는 아빠들이 육아에 활용 가능한 정보를 취득하기 어려운 환경을 감안해 실제 육아를 경험한 아빠들의 생생한 경험을 공유, 많은 아빠들이 쉽게 육아에 참여할 수 있는 사회환경을 조성할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접수 기간은 오는 6월25일까지 이며, 서울시에 거주중인 2017년~2021년생 자녀을 둔 아빠라면 누구라도 응모 가능하다.

 

총 상금은 100만원으로 금상 50만원, 은상 30만원, 동상 20만원이 지급된다. 응모작은 타 공모전 입상작이 아닌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동일 및 유사작을 출품하여 입상 할 경우 수상이 취소된다.

 

수상자는 6월30일에 발표하며, 7월8일 인구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Vlog 공모전에 대한 세부사항은 협회 홈페이지(www.ppfk.or.kr), ‘내 손안에 서울’ 공모전 페이지(https://mediahub.seoul.go.kr/ competition/competitionList.do)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인구사업과(02-467-8914)로 문의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