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일반

잘론네츄럴-윈드랩, 차별화된 인플루언서 맞춤형 서비스로 글로벌 라이프커머스 시장 도약

잘론네츄럴-윈드랩, 차별화된 인플루언서 맞춤형 서비스로 글로벌 라이프커머스 시장 도약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네츄럴 바이오 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의 인플루언서 라이프커머스 플랫폼 ‘Wind Lab(윈드랩)’(이하 윈드랩)에 가입한 900여 명의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 소비를 확대해 뛰어난 매출 실적을 기록, 소셜 커머스 시장 1위 기업이라는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사진제공 = ㈜잘론네츄럴 (c)시사타임즈

 

윈드랩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다수의 팔로워를 보유한 탑 인플루언서들을 셀러로서 전속 계약을 맺어 매니지먼트를 진행한다.

 

㈜잘론네츄럴의 ‘건강한 원료로 인류의 건강을 책임지자’는 사명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제품만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이끌어내는 한편 긍정적인 평가까지 받고 있다.

 

또한 인플루언서 별 맞춤 관리를 통해 단순한 제품 판매의 영역을 넘어, 제품에 인플루언서의 삶과 가치를 담아 특색 있는 마켓을 오픈하기 때문에 인플루언서와 제품을 연결시키는 브랜딩화가 이뤄지고 있다.

 

더불어 인플루언서가 제품을 통한 팔로워들과의 소통과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마켓 관리, 제품 배송 처리, CS까지 책임지는 ‘One Stop Solution’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소비자와 셀러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은 윈드랩은 지속적인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커머스&애드테크 개발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후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사업을 확장해 글로벌 소설커머스로서의 입지를 다질 전망이다. 한편, 잘론네츄럴은 미국, 중동지역 등으로 60만 개 이상 제품 수출계약을 체결하며 의료 한류에 힘을 싣고 있다.

 

㈜잘론네츄럴-윈드랩 주영 대표이사는 “SNS를 활발히 이용하는 디지털 시대의 소비자들은 제품을 구매하는 데 있어 품질은 물론 제품의 스토리에도 영향을 받는다”며 “변화한 현 상황에 맞춰 좋은 제품과 좋은 인플루언서를 연결하는 판매 전략이 성공의 기반이 되었고, 이제는 해외 인플루언서를 통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잘론네츄럴의 대표브랜드는 올바른 제품을 제공하고 그 가치를 전하는 인플루언서 라이프커머스 플랫폼 '윈드랩’과 함께, 누적 판매량 800만 개를 돌파한 온가족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현재 알려진 기관 중 가장 엄격한 독일 상위 BDIH 유기농 인증을 받은 천연 유기농 화장품 ‘재스(JATH)’, 엄마들이 믿고 사용하는 BDIH인증 획득 순수자연유래 유아스킨케어 필수 브랜드 ‘네이처벨르’, 건강한 몸과 정신을 위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바디케어 브랜드 ‘에이트타임’, 여성을 위한 전문 헬스케어 브랜드 ‘레이디 힐’, 내 삶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습관을 선물하는 헬스케어 브랜드 ‘라이크미’, 남성의 건강과 자신감을 높여주기 위한 남성 전문 브랜드 ‘맨즈솔루션’, 자연을 벗삼아 현대인의 삶에 깨끗한 가치를 두 배로 높이는 안심퓨어케어 생활용품 브랜드 ‘더블브이세븐’이 있다.

 

㈜잘론네츄럴은 최근 대한민국 환경대상위원회가 주최하고 환경부, 교육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지원부, 해양수산부, 중소벤처기업부, 식품의약안전처 등 6개 정부 부처가 후원하는 ‘2020 대한민국 환경대상’시상식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해 건강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여 국민의 건강과 복지, 환경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바 있다.

 

문의 : 02-1544-4253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