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일반

잘론네츄럴, 인플루언서 플랫폼확장…커머스&애드테크 준비 완료

잘론네츄럴, 인플루언서 플랫폼확장…커머스&애드테크 준비 완료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네츄럴 바이오 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의 인플루언서 라이프커머스 플랫폼 ‘Wind Lab(이하 윈드랩)’900여 명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사진제공 = 빌리브네이처. ⒞시사타임즈

 

현 시대는 모든 산업 분야에서의 급속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를 경험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업들은 디지털 기술과 온라인 네트워크로 기업의 체질을 변화시키는 전사적인 노력이 필요하며, 이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내는 기업이 흐름을 선도하게 된다.

 

잘론네츄럴-윈드랩은 인플루언서 커머스&애드테크 컴퍼니로서, 인플루언스 커머스 시장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선두자로 앞장서 가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건강한 제품으로 건강한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라이프커머스 분야에서 탑 인플루언서들과 전속 계약을 맺는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인플루언서와 제품이 최적으로 연결되어 상품 노출 및 매출이 극대화 되도록 전반적인 운영 및 관리와 지속적인 커머스&애드테크 개발을 이어가는 중이다.

 

현재 잘론네츄럴-윈드랩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글로벌 온라인 미디어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900여 명의 인플루언서들과 협력해 뛰어난 실적을 기록하며 빠른 성장을 이루고 있다. 인플루언서 전반적인 맞춤 관리부터 모든 영역의 맨투맨 매니지먼트가 지원되어 인플루언서들 사이에 함께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알려졌다.

 

잘론네츄럴-윈드랩 주영 대표이사는 세상과 인류 모두에게 유익하고 건강한 제품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국내외적으로 더 확장하고, 다양한 라이프 분야의 큰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을 이뤄 글로벌 소셜커머스 시장을 성공적으로 주도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인플루언서 광고 및 커머스 자동화 플랫폼 개발 준비가 완료되고 여러 파트너사들과의 협약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잘론네츄럴-윈드랩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 커머스&애드테크 기업 1위로의 높은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