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잘풀리는집, ‘제5회 브랜드스토리 공모전’ 진행

잘풀리는집, ‘제5회 브랜드스토리 공모전’ 진행

현금 30만원 등 다양한 경품 준비, 행복한 사연 퍼뜨리는 역할 기대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모든 일에서 술술 잘 풀리는, 행복한 우리 집을 공개적으로 자랑도 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무형광 화장지 브랜드로 유명한 미래상활㈜의 ‘잘풀리는집’은 오는 5월1일부터 ‘제 5회 잘풀리는집 브랜드스토리 공모전’을 진행하기로 하고 사연과 에피소드를 접수 받는다.

 

잘풀리는집 공식 홈페이지(http://www.jjtissue.com)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스토리 공모전은 브랜드명과 공감되는 일상의 에피소드들을 주제로 자유롭게 이야기들을 적어 내면 되며 재미있는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훈훈한 이야기, 자랑거리 등 소재에는 재한이 없다. 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로그인이나 별도의 제한 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5월 말까지 진행된다.

 

접수된 사연 중 대상자에게는 현금 30만원을 증정하며 우수상, 장려상, 입선 등 수상자에게는 VIPS 식사권, 유칼립투스17 화장지, 선물세트 등 다양한 경품들이 제공된다. 당선작은 보다 많은 이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차후 웹툰 등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미래생활㈜ 관계자는 “벌써 브랜드 스토리 공모전이 5회째를 맞이한 만큼 지난 공모선전작들을 보면 그 자체로도 행복이 넘치는 가족들의 이야기가 많아 회를 거듭할수록 점점 응모작들의 새로운 이야기들이 더욱 기대된다”며 “고객들의 잘 풀렸던 사연을 보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함으로 희망을 나누고자 기획된 만큼, 본인이 경험했던 희망 가득한 사연을 통해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희망의 에너지를 널리 전파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잘 풀리고 싶은 바람과 희망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 모두모두 잘풀리는 집과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취지로 준비된 미래생활㈜의 향후 행보가 주목된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