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장근석 팬들,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 연다

장근석 팬들,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 연다


 

[시사타임즈 = 김지훈 기자] 각종 봉사활동과 기부 등 뜻 깊은 선행에 앞장서 온 배우 장근석의 팬클럽 ‘크리제이’가 그의 생일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2013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으로 또 한 번의 의미 있는 선행에 나선다.



 

장근석 팬클럽 ‘크리제이’가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강남역 역사 안에 있는 ‘G. Arche : 지아르체’에서 장근석의 사진들로 꾸며진 ‘2013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을 마련해 전시회를 열고, 입장료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계획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배우 장근석 27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사진 전시회는 팬들이 좋은 취지의 뜻을 가지고 만든 자리로 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팬들은 생일파티가 단순한 모임이 아닌 사회에 보탬이 되는 새로운 팬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하는 뜻이 담겨 있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이다.

 

특히 이번 사진전은 장근석의 팬들이 그동안 직접 찍은 사진들을 모아 전시회를 열 예정이어서 배우를 향한 팬들의 무한 사랑이 느껴져 더욱 깊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

 

아울러 이날 사진전에서는 팬들끼리 케이크 컷팅 등 생일파티를 갖고 장근석의 생일을 축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미 장근석 팬클럽 ‘크리제이’는 지난 해 역시 장근석의 양력 생일인 9월26일을 맞아 ‘926 이벤트’를 진행해 926만원을 모금한 후 ‘남산원’에 전달하는 등 선행에 앞장서 왔으며 현재까지도 두 달에 한 번씩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며 성숙한 팬 문화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한편, ‘직진 페스티벌(ZIKZIN FESTIVAL)’을 성황리에 마친 장근석은 현재 중국 통일 음료 프로모션을 마치고 돌아오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김지훈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