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장헌일 원장, GVCS글로벌선진학교 졸업연설 및 시상식 참석

장헌일 원장, GVCS글로벌선진학교 졸업연설 및 시상식 참석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장헌일 원장(한국기독공공정책개발연구원,GCALI 원장)은 12월20일 대안교육의 혁신을 리드하는 국제화 중고등학교인 GVCS 글로벌선진학교(이사장 남진석 목사) 음성(조인진 교장), 문경캠퍼스(박주영 교장) 제10회, 제2회 졸업식에 참석해 졸업생들을 축하했다.

 

제2회 GVCS문경 졸업식 연설을 하고 있는 장헌일 원장 ⒞시사타임즈

 

장 원장은 이 자리에서 ‘비전리더, 영성과 전문성의 두 날개로 비상하라’는 주제로 졸업연설과 함께 영성과 전문성, 그리고 좋은 품성을 갖춘 음성, 문경 캠퍼스 노해빈·김윤지 양에게 각각 상장과 상품을 수여했다.

 

장 원장은 이날 졸업연설에서 “어려운 환경에서 어머니로부터 신앙을 유산으로 받아 죽음을 2번 경험하고 고난과 역경 속에서 하나님께서 동행하여 주심에 대한 감사와 함께 오히려 이러한 고난이 축복의 통로임을 깨닫고 어떤 어려움이 닥쳐와도 주님 붙잡고 승리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특히 장 원장은 연설을 통해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그리고 하나님의 나라를 이 땅에 실현하기 위해 건강한 자아상을 확립하고, 성경적 세계관 정립을 통해 영성과 전문성과 창의성을 갖춘 글로벌 크리스찬 리더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정의로운 글로벌 크리스찬 리더가 되어 하나님의 공의와 정의를 삶의 현장에서 실천하여야 한다”면서 “이와 함께 정직하고 공평하며 진정성을 갖고 공동체를 살리는 공공성을 지닌 매너 있는 글로벌 크리스찬 리더가 되기를 바란다고”고 축하 연설을 했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