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설, 칼럼

[ 전문가 칼럼 ] 스트레스 잡는 일산 휴스킨 앤 바디의 ‘IO면역관리’

[ 전문가 칼럼 ] 스트레스 잡는 일산 휴스킨 앤 바디의 ‘IO면역관리’

 

 

김설아 일산 휴스킨 앤 바디 원장

⒞시사타임즈

 

[시사타임즈 전문가 칼럼 = 김설아 일산 휴스킨 앤 바디 원장] 최근 컴퓨터로 작업하는 일이 많아지면서 상당수의 직장인들이 하루 8시간 이상 앉아서 일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렇게 오래도록 앉아서 일할 때 장시간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힘들어 비스듬하거나 흐트러진 자세로 일을 하게 되기 일쑤다. 그러다보니 등근육의 위축은 물론 척추측만증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또한 지나친 스트레스나 불균형한 자세의 지속적 습관 등은 우리 몸의 중추적 역할을 하는 뇌척수액의 순환의 흐름을 방해하게 된다. 뇌척수액은 뇌와 척수를 싸고 있는 연막과 지주막 사이에 있는 지주막 하강 및 뇌실을 채우고 있는 액체로써, 뇌와 척수 주우를 순환하면서 외부의 충격에 대한 완충작용을 하고 호르몬과 노폐물 등의 물질 운반 역할을 한다. 만약 뇌척수액의 순환체계가 이상이 생길 경우 두통이나 어지럼증 같은 뇌의 허혈성 진환, 뇌척수 장애, 뇌혈관계 질환, 중추신경 장애질환 등의 원인이 된다.

 

그렇다면 이와 같이 중요한 뇌척수액 순환을 위해 별도로 관리해 줄 수 있는 관리프로그램이 있다면 어떨까?

 

일산 휴스킨 앤 바디에서는 뇌척수액 수환을 돕는 CST 요법에 바탕을 둔 ‘IO면역 (자율신경)관리’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IO면역관리는 자율신경이 분포되어 있는 등근육과 골반근육을 에너지 세라믹 수기요법을 통해 관리하는 힐링N 뷰티연구소에서 개발한 특수프로그램이다. 기존의 등 관리와 CST가 융합된 피부관리 분야의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하는 스페셜 관리인 것이다.

 

IO면역관리는 스트레성 불면증, 정서적 불안증, 척추의 틀어짐, 스트레스성 근막통증 증후군 등 다양한 부분에서 획기적인 임상결과를 얻고 있는 25년의 임상결과를 토대로 만들어진 신기술이라 할 수 있다.

 

면역관리 원리는 척추를 보호하고 있는 근육의 긴장을 해소하는 동시에 척수액의 순환을 도와 긴장된 중추신경계와 내분비계의 정상화에 도움을 주는 관리로 ▲뇌 기능개선 ▲교감·부교감 신경과 호르몬 신경전달물질의 활성화 ▲체내향상성을 회복하여 자가 치유능력증진, 즉 면역성을 높이는 효과 등을 가진다.

 

뿐만 아니라 현대인들은 스트레스로 인한 불면증과 만성 두통, 집중력 저하, 우울증까지 호소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증상의 원인은 자율신경의 조절기능에 문제가 생겨 우리 몸에서 많은 변화가 일어나기 때문이다. 교감 신경이 흥분되어 불안 해 질수 있으며 불면증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부교감 신경의 기능이 떨어지면 소화불량, 수족냉증이 생기기도 한다. 즉 스트레스 등으로 뇌기능에 문제가 생기면 자율신경계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체질적으로 가지고 있는 오장육부의 기능 또한 문제가 생기는 것이다.

 

자율 신경 관리 역시 장부(오장육부)에 변이가 생길 수 있으므로 일산 휴스킨 앤 바디에서는 오래 전부터 홀리스틱 미용체질 분석으로 관리를 해오고 있다. 특히 홀리스틱 장상학을 바탕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이러한 관리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신뢰와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일산 휴스킨 앤 바디

문의 : 031)905-3395

 

홀리스틱미용과학협동조합 : www.holycoop.net

 

글 : 김설아 일산 휴스킨 앤 바디 원장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