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제19회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 ‘캐스팅마켓 작품 공모’ 8월 31일까지 접수

제19회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 ‘캐스팅마켓 작품 공모’ 8월 31일까지 접수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제19회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집행위원장 안성기)가 캐스팅마켓 참가 작품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19회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 캐스팅마켓 작품 공모 포스터 (사진제공 =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 (c)시사타임즈

캐스팅마켓은 국내 단편영화감독 및 제작자와 배우 사이에 보다 활발한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된 매칭 프로그램이다. 두 개의 섹션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섹션1]에서는 감독 및 제작자가 개성 있는 배우들을 직접 만나 캐스팅할 수 있다.

 

한 편 이상의 단편영화 제작 경험이 있고 30분 이내의 단편영화 제작을 준비 중인 감독 및 제작자는 지원 가능하다. 영화제 홈페이지(www.gisff.kr)에서 지원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8월31일까지 이메일(project@gisff.kr)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작품의 주요 사건이나 인물 등 전체 줄거리를 작성한 트리트먼트는 9월13일에 영화제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트리트먼트를 보고 작품에 참여하고자 하는 배우는 9월27일까지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배우 접수 요강은 트리트먼트가 공개되는 날 함께 안내할 예정이다.

 

영화제 기간인 10월15일에 열리는 캐스팅마켓 행사에서 감독 및 제작자는 선정된 배우들과 일대일 미팅을 가진다. 또 금년도 행사를 통해 매칭이 성사되고 제작이 완료된 작품에게는 2022년 제20회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 공식 상영의 기회가 주어진다.

 

 

캐스팅마켓 [섹션2]는 [섹션1]과 달리 기성 배우 두 명을 사전 공개한 후 해당 배우가 참여하게 될 작품을 공모한다. [섹션2]의 자세한 내용과 모집 일정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며, 캐스팅마켓에 관해 자세한 내용은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 홈페이지(www.gisff.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