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제2회 국제로타리클럽 3730지구 5지역 주최 “어르신 효 큰잔치 열려”

제2회 국제로타리클럽 3730지구 5지역 주최 “어르신 효 큰잔치 열려”

박영희 대표, “코로나로 인하여 그동안 외출도 못하시고 집에만 계셨던 어르신들께서 오늘 하루라도 즐겁고 신나는 시간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강혜주 회장,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도모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시사타임즈 = 강원지사 오병주 기자] 5일 태백시 황지연못에서 류태호 태백시장과 김천수 시의장 이상호 도의원 등과 100여 명의 로타리 회원, 그리고 자원봉사자 400여 명의 지역 어르신 들이 참석한 가운데 국제로타리3730지구 5지역 주최로 어르신 효 큰잔치가 열렸다.

 

▲국민의례. 앞줄 우측 류태호 태백시장. 사진 오병주 기자
▲맨 앞쪽 가운데 박영희 5지역 대표. 사진 오병주 기자

 

이번 행사에는 인기 연예인들과 시민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즐거운 시간과 푸짐한 경품 행사가 곁들여져 참여한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박영희 5지역 대표는 로타리클럽은 전 세계 123만 자원봉사자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인도주의 활동을 통해 세계이해와 평화증진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회원들의 높은 윤리적 기준을 실천하고 문해력 증진, 질병퇴치, 기아 및 빈곤 감소, 안전한 식수 제공 등 주요 현안들에 대처하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이다.”고 설명한 후 이번 행사를 주최하기 위하여 그동안 로타리클럽에서는 일일 찻집 등 많은 활동을 하며 모은 수익으로 이번 행사를 개최하기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위하여 수고해주신 로타리 회원 여러분께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고 소감을 피력하였다.

 

강혜주 5지역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도모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더욱 노력하여 내년에는 더욱 많은 어르신들께서 참석하여 더 즐겁고 유쾌한 행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인삿말을 전하는 강혜주 테란 로타리 클럽 회장. 사진 오병주 기자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엄무환 국장 hwan2778@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