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제5회 무주산골영화제 자원활동가 ‘산골친구’ 발대식 개최

제5회 무주산골영화제 자원활동가 ‘산골친구’ 발대식 개최

행사운영·프로그램 지원·초청·홍보 등 영화제 운영 지원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5회 무주산골영화제가 531일 수요일에 자원활동가 산골친구발대식을 개최했다.

 


\


▲제5회 무주산골영화제 자원활동가 '산골친구' 발대식 (사진제공 = 무주산골영화제 홍보팀) (c)시사타임즈




서울, 전주, 대전, 광주, 울산, 군산 등 전국 각지에서 모인 자원활동가 산골친구들이 참석한 가운데, 무주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발대식은 황정수 조직위원장의 축사와 유기하 집행위원장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주요 프로그램 및 행사 공간 소개, 현장답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발대식에 참여한 무주군수 황정수 조직위원장은 무주산골영화제가 4회 만에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모두 자원활동가 덕분으로, 영화제가 큰 보람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자원활동가 산골친구의 건투를 빌었다.

 

이어 유기하 집행위원장은 활동을 하면서 깊고 높은 산이 있겠지만, 대한민국에서 가장 가고 싶은 영화제를 함께 만들어갔으면 한다면서 자원활동가 산골친구에게 격려를 보냈다.

 

영화제 스태프 및 관객과 함께 영화소풍을 동행하는 친구 같은 역할을 하게 될 자원활동가 산골친구는 행사운영, 프로그램 지원, 초청, 홍보 등 4개의 팀으로 나뉘어 관객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원활동가 산골친구가 내뿜는 밝은 에너지로 행사장 곳곳 활기찬 기운이 완연할 제5회 무주산골영화제는 오는 62일에 무주등나무운동장에서 열릴 개막식을 시작으로 66일까지 45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