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좋은변화, 하나캐피탈·저축은행·자산신탁 임직원과 함께 벽화봉사 진행

좋은변화, 하나캐피탈·저축은행·자산신탁 임직원과 함께 벽화봉사 진행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사단법인 좋은변화(이사장 홍민기)는 지난 11일 하나캐피탈(대표이사 박승오), 하나저축은행(대표이사 정민식), 하나자산신탁(대표이사 민관식) 임직원과 함께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삼성중학교에서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벽화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하나캐피탈 & 하나저축은행 & 하나자산신탁 임직원이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삼성중학교에서 벽화봉사활동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출처 = 사단법인 좋은변화). ⒞시사타임즈

 

 

이번활동은 하나금융그룹 강남사옥 3社가 함께 진행하는 네번째 콜라보 사회공헌활동으로 임직원 40여명이 참여해 학교 건물의 벽면에 벽화를 그려 교육환경 개선에 기여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 도모를 위해 진행됐다.

 

하나금융그룹 강남사옥 관계사는 금년부터 상생금융 실천을 위해 환경보호캠페인, 헌혈 등 여러 분야에서 지속적인 콜라보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왔으며,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현할 수 있는 ESG실천에 함께할 계획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봉사자는 “동료들과 함께 벽화를 그리는 과정이 뿌듯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지역 학생들이 우리의 벽화를 보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꼈다”며 기쁨을 표했다.

 

사단법인 좋은변화 홍민기 이사장은 “하나금융그룹 강남사옥 3社와 함께 색이 바래고 낡은 학교내부를 벽화로 생기 있게 재단장하여 기쁘다"며 "앞으로도 밝고 아름다운 학교 교육환경을 만들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