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주)자미온하우스, 지파운데이션에 2억원 상당 물품 기부

(주)자미온하우스, 지파운데이션에 2억원 상당 물품 기부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 자미온하우스(대표 조두기)로부터 2억원 상당의 원단 및 이불을 기부했다고 1112일 밝혔다.

 

 

▲(사진제공 = 지파운데이션). ⒞시사타임즈

 

이번에 기부된 물품은 코로나19 취약계층이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저소득층의 자활 사업을 위해서도 사용될 계획이다.

 

 

자미온하우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분들께 자미온하우스의 마음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불을 통해 저소득층이 따뜻한 겨울을 나고, 원단을 활용하여 자활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추운 계절이 다가오는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불과 원단을 기부해 주신 자미온하우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기부해주신 물품을 전달하여 저소득층의 겨울이 따뜻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이라고 전했다.

 

 

자미온하우스는 47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대한민국 최초 침구 브랜드이며, 한국의 전통 이부자리는 물론 현대적인 침구로 행복한 잠자리를 만들어오고 있다.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은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