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업·CEO

(주)PLC Korea-(주)모아커뮤니티 상호협력 체결

(주)PLC Korea-(주)모아커뮤니티 상호협력 체결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주)PLC Korea(삐엘씨코리아, 대표이사 김순아·수석연구원 손영철)는 25일 (주)모아커뮤니티(원장 김재일·대표이사 김재범)와 25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PLC Korea와 (주)모아커뮤니티가 25일 MOU를 체결했다. ⒞시사타임즈

▲MOU 체결 후 기념촬영 (좌부터 (주)PLC Korea 손영철 수석연구원, (주)PLC Korea 김순아 대표이사, (주)모아커뮤니티 김재일 원장, (주)모아커뮤니티 김재범 대표이사) ⒞시사타임즈

 

 

PLC Korea는 20년 이상 전력통신에 종사한 전문인력들로 구성된 전력통신 솔루션 기업으로서, 자사 브랜드인 PAN(PLC Area Network)을 활용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모아커뮤니티는 앱콘텐츠 전문회사로 와이파이를 기반으로 한 앱방송과 앱클라우드(정보), 앱카드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자영업 소상공인 지역 경제 살리기 및 소외 계층 기부 기업 문화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상호 교류사업을 이용한 협력 관계를 갖고 양측의 공공이익에 힘쓸 것을 협의했다.

 

PLC Korea 김순아 대표는 “앱콘텐츠를 통해 소상공인을 돕고 있는 모아커뮤니티와의 MOU는 우리 PLC 코리아에게도 좋은 영향이 있을 것”이라며 “PLC 코리아의 PAN 기술과 모아커뮤니티의 다양한 컨텐츠가 만난다면 더 큰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