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차예련, 세인트스코트 영국 런던 올로케 화보 공개

차예련, 세인트스코트 영국 런던 올로케 화보 공개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차예련이 영국 감성을 담은 봄 패션 화보를 깜짝 공개했다.

 

영국 감성 가방 브랜드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차예련은 이번 화보 속에서 클래식한 영국 고유의 감성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세인트스코트 런던과 차예련이 함께 진행한 이번 캠페인은 ‘브리티시 스타일 인 런던(in London)으로 모던 시크, 어반 섹시, 로맨틱 빈티지, 비비드 러블리, 액티브 내츄럴 등 5가지의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됐다.

 

영국 런던의 도심을 배경으로 그레이 컬러의 건물 외관, 빈티지한 멋이 물씬 풍기는 거리는 마치 처음부터 철저한 계획하에 만든 것처럼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며 화보 콘셉트와 조화를 이뤘다.

 

특 히 런던의 고풍스러운 정취가 물씬 풍기는 웨스트민스터 사원 근처 빅벤(Big Ben) 일대를 배경으로 해 클래식한 무드를 재현한 그는 지적인 분위기를 한껏 연출했다.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와 입체적 팬츠의 스타일링에, 전체적으로 색감을 통일한 블랙&화이트 컬러블록의 핸드백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런더너(Londoner) 다운 여성미를 감각적으로 드러냈다.



세인트스코트 런던 관계자는 “차분한 감성이 묻어나는 깊은 눈빛과 차예련 특유의 무표정한 얼굴이 영국풍 느낌 감성을 담은 이번 화보의 콘셉트와 잘 맞아 촬영이 순조롭게 진행됐다”다고 전했다.

 

한편, 차예련이 모델로 활동 중인 세인트스코트 런던은 70년대 런던에서 깊은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셀러브리티들 잇백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로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