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참 좋은 시절> 박보검, 김희선과의 촬영 인증샷 공개

<참 좋은 시절> 박보검, 김희선과의 촬영 인증샷 공개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KBS2 드라마 <참 좋은 시절> 박보검과 김희선의 촬영장 인증샷이 공개됐다.

 

                    <참 좋은 시절> 박보검, 김희선과의 촬영 인증샷 공개


극중에서는 절대로 만날 수 없는 ‘어린 동석’ 박보검과 ‘해원’ 김희선이 촬영장 인증샷을 통해 다정한 모습을 드러낸 것.

 

사진 속 박보검과 김희선은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특히 박보검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여심을 녹이는 미소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희선 또한 모태미녀를 입증하는 외모로 사진 속 두 사람은 그야말로 자체발광 그 자체.

 

<참 좋은 시절>의 박보검은 능숙한 사투리와 다양한 내면을 담아내는 눈빛 연기로 화제를 모으며 ‘임팩트 보검’ ‘무결점 사투리 연기’ ‘울분 눈빛’ 등의 수식어와 함께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아니라 촬영장에서 역시 예의바르고 싹싹한 모습으로 스태프와 연기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는 후문.

 

김희선 역시 현장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과 스태프를 두루 챙기는 세심함으로 ‘참 좋은 미녀배우’라는 별명까지 얻은 상태. 또한 극과 극을 오가는 감성연기로 호평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어린 동석과 혜원의 만남이네요. 너무 잘 어울려요” “훈남 박보검과 모태미녀 김희선의 환상적인 투 샷이네요” “두 사람의 모습이 마치 선남선녀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참 좋은 시절>은 가난한 소년이었던 한 남자가 15년 만에 떠나왔던 고향에 돌아오게 된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 가족 드라마로, 매주 토, 일 저녁 7시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